History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TOTAL 6
번호 분류 내용 보기
1 교환/환불/반품
레드스타일 교환 및 반품 안내
레드스타일 교환 및 반품 안내


교환 / 반품 접수 전 아래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부터 7일 이내에

     구매하신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접수 가능합니다.

     단, 환불의 경우 최초 구매처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2.  상품 불량이 아닌 단순변심의 경우

     온라인 구매 고객 :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 부담

     오프라인 구매 고객 : 구매 상품과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여 방문


3.  사이즈 교환

   - 상의/브라/원피스 종류는 수령하신 날 부터 7일 이내에 구매처에 접수

      후 교환이 가능합니다.

   - 팬티/수영복/바디 종류는 중요부위에 옷감이 직접 닿는 상품의 특성상

      다른 속옷을 입은 상태에서 시착해 본 경우에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4.  교환/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 택(tag) 제거 혹은 케이스나 포장이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는 예외)

   - 고객님의 착용 또는 부주의에 의하여 오염 또는 상품가치가 감소한 경우

   - 기장 수선 등 수선되어 재판매가 어려운 상품

   - 세트상품 : 단품으로 교환/환불은 불가능, 전체상품으로 교환/환불 가능

   - 세탁 후 단순 사이즈 교환은 불가

   - 세탁 후 발견된 불량은 세탁 전 불량으로 판단이 어렵기 때문에 교환 및

      환불 불가 (수령 후, 꼼꼼히 살펴봐주세요)

   - 수영복/스타킹/악세서리 종류는 제품 특성 상 시착만으로도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며 착용여부를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교환 및 환불 불가 합니다.


교환/반품 접수 전 위 내용을 꼭 확인 부탁드리며,

교환/반품 접수는 상품 수령 7일 내 [교환 및 반품] 게시판을 통해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2 주문/결제/배송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별 단품페이지에서 상품의 배송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별도로 결제할 비용이 없으나, 유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배송비를 함께 결제하셔야 합니다.

(단, 유료배송 상품이더라도 묶음배송을 통해 배송비 기준 금액을 초과하여 구매하실 경우 무료배송으로 변경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지역이나 배송조건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주문/결제/배송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상품문의를 이용하시면, 고객센터나 판매업체에서 답변을 드립니다. 

또한 상품페이지 하단의 상품Q/A에 등록하시면 다른 고객들과 의견을 나누실 수 있습니다. 

4 회원관련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2005년 11월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단, 30만원 이하 결제시는 공인인증서 없어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5 기타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상품 정보페이지에서 구매하기을 클릭 후 '비회원 주문하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일부 청소년유해매체 상품 등은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시 이벤트 및 적립금과 할인쿠폰 등의 혜택은 제외됩니다. 

6 회원관련
비밀번호나 주소, 연락처는 어디에서 변경하나요?
비밀번호나 주소, 연락처는 어디에서 변경하나요?

사이트 상단 오른쪽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1